애드센스 승인을 빠르게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. 그 이유는 승인을 받아야 블로그에 직접 쓴 글에 광고를 달고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. 그래서 블로그를 처음하는 사람들의 경우 승인을 받는 것에 되게 조급하게 생각하고 빠르게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최소 기준만 충족시키면 승인은 쉽게 받을 수 있다.
이 이미지는 내가 승인을 받고 난 후에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메일을 통해 받은 승인 사진으로 글을 쓸 때 최소 기준을 충족시키고 신청을 넣어서 승인을 생각보다 빠르게 받았다. 처음에 내가 승인을 받았을 때는 글이 20개가 넘고 카테고리는 1개 그리고 각 포스팅 당 단어의 수는 300단어 이상으로 승인을 받았는데 한번 승인을 받고 나니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최소 글의 개수는 몇 개인지 의문이 들었다. 그래서 다음번 승인을 받을 때는 나머지 기준은 동일하게 충족시키고 글 개수를 10개로 줄였는데 이 상태에서도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.
글 10개로 승인을 받다보니 한번 글 개수를 더 줄여 최소 글이 몇 개일 때 승인이 되는지 의문이 들었고 다음번에는 8개로 줄여보았다. 8개로 줄여서 승인 신청을 넣었을 때는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결과는 승인을 받게 되었다. 그래서 한 번 더 줄여보게 되었는데 이번엔 글 발행 개수를 6개까지 줄이고 신청을 해보았다. 그런데 6개는 너무 적어서 그런지 여러 번 신청해도 좀처럼 승인이 되지 않았고 결국 글 발행 개수를 7개로 늘리게 되었다.
7개로 글을 발행하고 난 후 빠르게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넣었는데 아직 7개에서 승인을 받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결과는 알 수 없었다. 그래도 시험을 해본다는 의미에서 시도했는데 결과는 7개로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다. 웹사이트에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최소 기준으로 글을 몇 개 발행해야 하는 것에 대해서 많이 적혀있는데 최소 20개는 적어야 한다는 글들이 있다. 근데 내 경험상으로 보면 남의 글을 베끼지 않은 상태에서 300단어 이상의 글을 7개만 쓰게 돼도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. 그러니 독자분들은 승인을 받는 것에 대해 너무 큰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될 것이다.
댓글
댓글 쓰기